THE DEFINITIVE GUIDE TO NEWTOKI

The Definitive Guide to newtoki

The Definitive Guide to newtoki

Blog Article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서버의 보안능력도 특출나게 앞서,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보안이나 다른 사소안 안전으로부터 확실히 지킬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다양한 만화와 웹툰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들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쉽게 탐색하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무료 및 유료 콘텐츠를 모두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은 뉴토끼 최신 주소를 만화 및 웹툰 애호가들 사이에서 소중한 자원으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최신 작품: 뉴토끼 최신 주소는 최신 인기 만화와 웹툰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자들이 최신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합니다.

마나모아 폐쇄 뉴토끼 웹툰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뉴토끼2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뉴토끼2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플랫폼의 장단점을 뉴토끼 웹툰 평가하며, 이러한 피드백은 플랫폼을 개선하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뉴토끼 시즌2 데 도움이 됩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뉴토끼 주소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폭넓은 콘텐츠 라이브러리로 인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자신의 관심사에 맞춰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